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

닌텐도 스위치 카카오페이 도입!

반응형

출처-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닌텐도 스위치에 카카오페이가 도입된지도 꽤나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가 도입되면서 좋아진 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편리해진 결제

기존에는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에서 결제를 하려고 했으면 선불카드를 구입을 하거나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후 코드를 치는 방식으로 구입을 하였어야 합니다. 그래서 정말 불편하고 굉장히 귀찮은 부분도 많았었죠. 하지만 이번에 카카오페이가 도입이 되면서 그 과정이 많이 줄어서 결제를 할때에 굉장히 편리해지기도 하였고 속도도 정말 빨라졌습니다.


아쉬웠던 점

카카오페이 도입에 관하여서는 아쉬운 점은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한국닌텐도에 아쉬웠던 점은 있습니다.

해외 E숍을 사용해본 분이시라면 대부분 느끼셨을 부분인 카드결제인데요. 카카오페이 도입도 정말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카드결제가 빨리 도입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 이유는 지금의 카카오페이도 기존의 방식에 비하면 정말 편리해 진것은 사실입니다만 카드결제에 비하면 느릴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카드결제방식은 그냥 결제버튼만 몇변 클릭하면 바로 결제가 되는 방식이기에 속도가 정말 빠르다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하루빨리 한국에도 해외 E숍과 마찬가지로 카드결제 방식이 도입되었으면 합니다. 다만 실질적으로 생각을 해본다면 카카오페이가 도입된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에서는 금방 카드결제가 도입되기에는 다소 가능성이 낮아보이기는 합니다.


만족

카드결제가 도입이 되었다면 가장 좋았겠지만 카카오페이가 도입된것만 해도 상당히 편리해지고 좋은 발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하루 빠르게 카드결제가 도입된다면 스위치 유저들이 E숍을 결제할떄 더욱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