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구입하기전 주의사항

반응형

요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닌텐도 유저들 사이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구입하여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중인 타이틀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타이틀 중 하나이고요. 그래도 인기 때문에 그냥 막상 구입하신 후에 실망하시지 않게 해 드리기 위해서 먼저 동물의 숲을 구입하기 전 주의사항부터 말씀드리고 동물의 숲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음 글에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게임이라서 개인적으로 힘들었다거나 다른 분들이 플레이하실 때 힘들어하실 만한 부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장르

동물의 숲은 힐링 게임으로 굉장히 유명한 게임이죠.

동물의 숲은 다른 게임들처럼 자극적인 재미가 아닌 소소한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면에서 이런 게임과 맞지 않으신 분들은 지루하다고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장르가 맞지 않으시는 분들은 굉장히 쉽게 질리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서 첫 번째 주의사항으로 넣었습니다.


2. 노가다

이 게임은 벨을 모으기 위해서 노가다를 해야 합니다.

물론 무주식이 있기는 하지만 초반에는 어쩔 수 없이 반복적인 노가다가있죠. 그래서 초반에는 벨을 모으기가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후반으로 가더라도 어느정도의 반복적인 노가다가 필요하더라고요.

이런 부분에서 저는 힘들고 약간 지루해졌습니다. 이런 것이 괜찮으신 분이라면 적당히 다른 거하면서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더라고요. 제가 그렇게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3. 초반의 느린 진행

이건 리얼타임 유저에게만 해당이 되는데요.

애초에 동물의 숲은 천천히 힐링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는 게임이라서 그런지 초반에는 엄청 진행이 느립니다....

초반에 정말 할 게 없어서 계속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낚시만 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게 정말 지루하고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을 더욱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특히 첫째 날의 경우에는 도구도 별로 없고 지어진 것도 거의 없으니까 더욱 지루하게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에는 간단한 동물의 숲을 구입하기 전 주의사항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요.

사람마다 느끼는 점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동의를 하지만 어떤 사람은 동의를 하지 않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최대한 객관적으로 말씀을 드렸는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플레이를 하면서 크게 단점을 많이 느끼지 못하여서 겨우겨우 적은 글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