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익스팬션 패스 새로운 정보 공개! + 갑옷의 외딴섬 공개일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의 DLC 콘텐츠인 익스팬션 패스의 새로운 정보가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로 공개되는 갑옷의 외딴섬의 공개일도 함께 공개가 되었는데요.

출처-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저는 포켓몬스터 실드를 보유중인데요.스토리를 모두 클리어 후 방치 중이랍니다....

이번에 공개가 된 후 마음에 들면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지금 공개된 동영상을 보면 상당히 방대해 보이는데요.

그 속에 어떤 것이 추가되었는지 자세히 알기 위해서는 공개가 되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가장 관심이 갔던 것은 바로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에서 삭제되었던 포켓몬들이 많이 추가될 것 같아 보였는데요.

레지삼형제와 전 세대의 전설의 포켓몬들이 상당수 추가될 것으로 보여서 상당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전설과 새로운 포켓몬의 추가로 온라인 대전의 폭이 상당히 넓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또한 전설들을 잡기 위해서 DLC를 구매하시는 분도 상당수 계실 듯합니다. 저도 사실 전설들의 추가 때문에 끌리기는 하네요. 또한 추가되는 포켓몬들의 다양한 거다이맥스가 기대가 됩니다.


닌텐도에서 공개된 영상을 보시죠.

https://youtu.be/N1gNZKVdR1Q


감옷의 외딴섬 공개일

위의 영상을 끝까지 보셨다면 이미 확인을 하셨겠지만 갑옷의 외딴섬의 공개일이 함께 공개가 되었는데요.

갑옷의 외딴섬의 공개일은 바로 6월 16일 밤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6월에 공개가 된다고는 알려져 있었는데요. 정확인 날짜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최초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6월 중순에 공개가 된다고 하니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군요.

익스팬션 패스를 사전 구매를 하신 분들은 굉장히 기다려질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익스팬션 패스의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가격이 궁금하실 텐데요.

익스팬션 패스의 가격은 29900원으로 저는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다른 게임들의 DLC를 봐도 거의 2~3만 원대이니까 나쁘지는 않은 가격대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공개된 영상들을 봐도 상당히 방대한 콘텐츠로 보이니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추가 콘텐츠의 가격이 3만원이라고 생각하니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지요....


마지막으로 DLC를 구매하기 전에는 게임을 상당 시간 플레이를 해본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LC도 웬만한 게임 하나의 가격인지라 막상 구매를 한 후 후회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DLC는 환불도 안되는 걸로 알고 있고요...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가시기 전에 공감과 댓글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