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닌텐도스위치 신규 타이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의 100년전이야기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출시예정 + 출시일 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닌텐도의 출시 예정 타이틀 소식으로 가지고와 봤는데요.

바로 닌텐도의 팬분들이시라면 엄청 기대하고 계실 젤다 무쌍 대재앙의 시대라는 타이틀입니다.

출처-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이번에도 조금 늦게 글을 적는지라 이미 아시고 계실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에게 어느 정도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번 대재앙의 시대의 경우 위에 제목에도 적혀있듯이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의 100년전의 배경인데요. 이렇게 말하면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플레이해보셨던 분들이 시라면 벌써 알고 계실 겁니다. 바로 링크가 잠들기 전의 배경이라는 것이죠! 이 시대라면 하이랄이 완전히 폐허가 되기 전인 시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이 소식을 듣고 가장 기대를 했던 부분이라면 바로 4명의 영걸들이 살아있는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서는 영걸들이 모두 죽은 시점이라서 영걸 한 명 한 명의 세부적인 스토리를 볼 수 없고 장면 장면으로만 볼 수 있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요. 이번 게임에서 영걸 한 명 한 명의 세부적인 스토리도 나온다면 더욱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제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것 중 하나인 바로 4명의 영걸들과 젤다까지 직접 플레이어가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이번 게임에서도 시커 스톤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중점을 두고 봐야 할 것은 바로 캐릭터마다 고유의  액션으로 시커 스톤의 능력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출처-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위의 사진에는 젤다를 플레이할 때의 시점으로 보이는데요. 기존 시커 스톤의 능력과는 조금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렇게 캐릭터마다의 개성 있는 전투가 가능하다면 캐릭터 하나하나를 플레이할 때에 모두 다른 느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이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플레이타임도 엄청나게 늘어날 것으로 느껴지는데요.

저는 닌텐도에서 공개한 사진 중에 살짝 의문이 드는 사진이 있었는데요.

출처-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바로 이 사진입니다.

지금 보이는 것이 고유 시커 스톤 액션인 건지 아니면 고유 능력인 것인지 고유 액션이라면 액션만 바뀌고 능력은 변함이 없을 것인데 제가 알기로는 시커 스톤의 능력 중에 이러한 능력을 본 적이 없어서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행복 회로를 돌려보자면 만약 고유 능력이라면 또 게임의 재미가 훨씬 늘어날 것으로 보이네요.


다음으로는 이 게임은 젤다 무쌍이라는 시리즈인데요.

젤다 무쌍이나 무쌍 장르의 게임을 해보셨던 분이시라면 어느 정도 알고 계시겠지만 이 게임은 기존 야숨과는 다르게 엄청난 양의 몬스터를 썰고다니는 그런게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기존 야숨으로 입문을 하셨던 분들이시라면 어느정도 이질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번작의 경우에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100년 전의 배경이라는 엄청난 설정이 있기 때문에 웬만한 닌텐도 유저분들은 거의 다 구매할 것 같습니다. 게임에 이상한 점만 없다면 필구타이틀 반열에 무조건 들 것 같네요.

출처-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참고사진)


마지막으로 저는 아마도 돈만된다면 무조건 구매할 예정인 타이틀인데요.

이번 계기로 젤다 무쌍 시리즈에도 입문해볼 겸 전작들도 기회가 된다면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반응형